RAPOAD | 라포애드

라포애드 ‘E2 SYSTEM’

BESPOKE PREMIUM E2 SYSTEM, 공간의 프리미엄을 더하다

과거에는 생존에 필요한 생리적 욕구 중심이었다면 지금은 SNS를 통한 사회적 교류를 하려는 욕구, 자신의 꿈을 펼치고자 하는 자아실현의 욕구중심의 사회로 변모하고 있습니다.

나만을 위한 맞춤을 의미하는 ‘BESPOKE’가 지금의 트렌드가 되어가는 이유입니다.

라포애드(대표 서남진)은 ‘BESPOKE, 공간의 프리미엄을 더하다.’ 라는 2020년 New Vision을 세우고 프리미엄 공간디자인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2016년 다양한 패널의 조립이 가능한 부스 프레임(Booth frame capable of assembly of the various panels) 특허취득을 시작으로 고객맞춤형 BESPOKE 연구개발에 전념하여 2020년 조달청 품목등록과 벤처나라 상품등록 등 제품의 안정적인 품질 검증과 시장의 미래가치를 인정받고 있습니다.

라포애드의 ‘E2 SYSTEM BESPOKE’는 말 그대로 고객이 원하는대로 크기와 형태 그리고 FABRIC, WOOD, STEEL, 아키라이트, 흡음재 등 마감재의 다양한 형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Rapoad_01 [ E2 SYSTEM BESPOKE – 왼쪽부터 난연 아키라이트, 난연 코팅합판 ]

Rapoad_02

 [ E2 SYSTEM BESPOKE – 왼쪽부터 난연 아키라이트, 난연 FABRIC ]

Rapoad_03

[ E2 SYSTEM BESPOKE – 왼쪽부터 난연 아키라이트, 난연 흡음재 ]

E2 SYSTEM BESPOKE의 핵심기술은 @22mm의 E2 CUBE에 있습니다. 이 작은 부품이 프레임에 결속되고 홈에 마감재가 끼어진다. 마치 한옥의 나무기둥이 작은 산지(나무못)에 꼼짝없이 결속되는 원리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인지 E2 CUBE에는 태극무늬가 새겨져 있어 “수출강국 대한민국을 만들겠다.”는 라포애드(대표 서남진)의 의지를 엿볼 수 있습니다.

Rapoad_04

 [ E2 CUBE ]

E2 SYSTEM BESPOKE 은 고객의 Needs를 반영한 선도적 Frame 기술이고 라포애드(대표 서남진)은 단단한 기술력을 기본으로 고객과 같이(With) 가치(Value)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BESPOKE, 전시의 프리미엄을 더하다

기존 시스템부스는 목공부스와 달리 구조재와 결속물의 노출이 발생하여 마감의 완성도가 떨어질 수 밖에 없고 고객과 시공사의 고민으로 남아 있지만 시스템 유지보수에 따른 고정비용의 상승과 과잉경쟁으로 인한 수익감소 등으로 신제품 개발은 엄두도 내지 못하는 실정입니다.

이러한 어려움을 극복하고 라포애드(대표 서남진)은 2019 국제광융합비지니스페어에서 120부스 전시부스를 E2 SYSTEM을 적용하여 프리미엄 부스의 형태를 유감없이 보여주었습니다.

Rapoad_05

 [ 2019 국제광융합비지니스페어 ]

라포애드(대표:서남진)은 전시산업 환경에 필요한 자재개발과 친환경 녹색산업의 환경조성에 앞장서고 디자인경영의 핵심가치를 실천해 지속가능한 가치창출로 언제나 고객과 함께 변화하고 성장하는데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습니다.

BESPOKE, POP-UP 매장에 프리미엄을 더하다

라포애드의 ‘E2 SYSTEM BESPOKE’는 말 그대로 고객이 원하는대로 크기와 형태 그리고 FABRIC, WOOD, STEEL, 흡음재 등 마감재의 다양한 형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성향의 고객을 잡기 위해 시즌과 비시즌에 경계 없이 백화점이나 할인 마트에서는 수도 없이 POP-UP 매장이 생겼다 사라집니다.

홀메니저는 물론 점주의 고민은 CLOSED TIME에 맞추어 다음날 OPEN까지의 설치, 철거에 대한 부담입니다.

E2 SYSTEM의 경량화와 구조의 단순화는 이 같은 POP-UP 매장에 최고의 SOLUTION을 제공하였고 하나로마트 삼송점에 건강기능식품 “CARETALK” 1호점 오픈을 함께 하였습니다.

기획상품의 DISPLAY RENEWAL, 신규제작이라면 과감히 NO!

E2 SYSTEM은 고객과 점주의 다양한 변화를 표현한다. 그것이 바로 E2 SYSTEM만의 ‘BESPOKE’ 그것입니다.

Rapoad_06

 [ 하나로 마트 삼송점 – CARE TALK ]

BESPOKE, INTERIOR DESIGN에 프리미엄을 더하다

라포애드의 ‘E2 SYSTEM BESPOKE’는 말 그대로 고객이 원하는대로 크기와 형태 그리고 FABRIC, WOOD, STEEL, 흡음재 등 마감재의 다양한 형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경기가 어려울수록 호황사업으로 간판사업이라고 말하곤 한다. 그 이유는 입점과 폐점의 주기가 단축된 것에서 파생된 말이 아닌가! 합니다.

같은 맥락에서 사무실 인테리어의 경우 회의실이나 각 실을 만들기 위해 파티션이 필요하고 설치 후 원상복구의 의무는 입주사의 부담일 수 밖에 없습니다.

라포애드(대표:서남진)은 같은 이유로 사무실 인테리어사업부문을 주목하고 있습니다.

E2 SYSTEM은 설치는 물론 철거에 따른 환경비용이 발생하지 않고 고객사의 요청에 따라 수거도 가능한 ‘운영의 BESPOKE’도 전략상품으로 내걸고 있습니다.

실사례로 DMC 첨단센터에 150평 규모의 인테리어공사를 수주하였고 사세 확장에 따른 사무실 이전의 경우 재사용의 활용도가 높아 고객의 만족도는 상승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E2 SYSTEM만이 가진 인테리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BESPOKE’ 그것입니다.

 [ DMC 첨단센터 인테리어 공사 ]

BESPOKE, SHOP & DISPLAY에 프리미엄을 더하다

라포애드의 ‘E2 SYSTEM BESPOKE’는 말 그대로 고객이 원하는대로 크기와 형태 그리고 FABRIC, WOOD, STEEL, 아키라이트, 흡음재 등 마감재의 다양한 형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LOAD SHOP는 CONCEPT와 MOOD가 결정되면 APPLICATIOM MANUAL이 제작되고 동일한 규격으로 각 매장에 설치가 이루어진다. 하지만 매장의 규모 등 상황에 따라 MANUAL 수정은 불가피하고 추가 공정으로 공사비의 증가는 일반적인 일입니다.

E2 SYSTEM은 크기에 제약이 없어 필요에 따라 축소, 확대에 따른 제작과정이 간단하고 공정의 LOSS TIME을 줄일 수 있어 특별한 경우를 제외 하고는 공정의 지연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E2 SYSTEM의 시장성은 ‘공간이 있는 곳에서는 어디든 적용이 가능하다.’는 것이 라포애드(대표 서남진)의 생각입니다.

꿈을 현실로 만드는 원동력은 바로 ‘E2 SYSTEM BESPOKE’ 가 있기에 가능한 일입니다.

 [ PREMIUM SHOP & DISPLAY SYSTEM ]


> Click to view the demonstration vide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