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작 3.0

“창의적 아이디어로 지속 성장할 것”
“광고/출판/번역 중심 종합광고회사 예작기획, 창립 20주년 맞이하며 ‘예작 3.0’ 비전 선포 준비”

예작기획은 작은 여러 개의 조직으로 구성되어 있고, 그 작은 팀들 간의 협업으로 훌륭한 일을 할 수 있다는 능력을 믿습니다.
예작기획은 창의력에 대한 수많은 영감을 떠올릴 수 있으며, 신뢰가 훌륭한 경험을 만든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예작기획은 핵심 가치와 문화가 있기 때문에, 우리는 예작기획에서 더 훌륭한 사람이 됩니다.

2002년 가을 강남 가로수길부터 2021년 마포 상암DMC까지 국내외 유수의 기업들과 함께 광고, 출판, 번역 업무를 진행하고 있는 종합광고회사 예작기획이 다가오는 창립 20주년을 맞아 비전 ‘예작 3.0’ 선포를 준비합니다.

‘예작 3.0’은 ’20년’에서의 마침표가 아닌 ‘3.0’이라는 목표 점을 찍고 다시 새로운 여정을 시작하겠다는 회사의 포부입니다. 예작기획은 20년 역사와 발자취에 집중하기보다 3.0이라는 새 버전의 예작을 만들고, 앞으로의 모든 업무방향, 체계, 경영방침에 ‘좋은(Good)’이라는 기준을 필터로 삼아가겠다는 계획입니다.
한편, 예작기획은 오랫동안 함께하고 있는 소중한 고객에게 시대에 맞는 좀더 다양하고 전문화된 업무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자 역량을 강화하고 시스템을 체계화하고 있으며, 최근엔 조선, 플랜트, 에너지 부분과 함께 전기⋅자율차, 환경 부분에서도 꾸준히 좋은 성과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예작기획은 “창립 후 지금까지 회사와 함께 성장하며 달려와 준 임직원과 고객사 협력사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준비하고 있다”며 “20년의 업력을 바탕으로 더 좋은 아이디어와 협업을 통해 ‘예작 3.0’으로 지속 성장하는 회사가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Good Advertisement, Good Advertising man, Good Advertising agency ‘

시시각각 변하는 소비자의 마음을 날카롭게 읽거나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내는 광고가 좋은 광고,
변화에 맞춰 더 빠르게 달릴 수 있는 사람이 좋은 광고인,
광고주에게 변화를 설득할 수 있는 광고회사가 내일을 내다볼 수 있는 좋은 광고회사입니다.
예작기획은 변화에 부응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회사입니다.
오늘도 저희 예작인들은 함께하는 광고주를 위해 Doing 하고 있습니다.
아니, 광고주들이 경쟁에서 앞서게 하기 위해 Changing 하고 있습니다.
모든 광고주들이 예작기획과 함께하며 치열한 경쟁 속에서 영원히 우뚝 서시길 소망합니다.

CREATIVE POWER
‘적정기술에 공감을 더하는 것’ 그것이 우리가 만들어야 할 Good Solution입니다.
소비자를 움직인 많은 성공사례를 가지고 고객의 요청에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대응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MEDIA PROCESS
예작기획 미디어프로세스의 핵심은 ‘소비자의 기억에 남는 최고의 미디어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있습니다.
각 조직이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목표고객에서부터 마케팅 효과 예측까지 완벽하게 수행합니다.


INTEGRATED PROMOTION SERVICE
특화된 맨파워, 축적된 노하우, 다양한 네트워크를 연계하여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각 분야의 전문인력이 기획, 디자인, 제작, 연출 등 프로모션 각 분야에서 성공적인 사례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 ADVERTISING & PUBLISHING >
예작기획은 특화된 Man-Power, 축적된 Know-how, 다양한 network를 연계하여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기획, 디자인, 제작, 연출 등 각 분야의 전문인력들이 광고를 비롯한 출판 부문에서 성공적인 사례를 지속적으로 창출하고 있습니다.

· Advertising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디자인이 결합된 예작기획만의 전략적인 컨셉을 활용하여 종래의 광고 디자인과 차별화를 둡니다.
· Publishing  클라이언트의 요구를 정확히 파악하고 최상의 편집디자인과 제작으로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창조적인 출판물을 제공합니다.

< TECHNOLOGY TRANSLATION >
유능한 프로젝트 매니저와 관련분야에 풍부한 경험을 가진 전문 번역사들이 업무를 진행하며, 누락이나 오역 여부 등을 검토하여 일관성과 전문성을 갖춘 내용으로 정리하고, 요청하는 형식으로 최종 편집하여 결과물을 제출합니다.
전문 번역팀은 1:1 프로젝트 중점 관리방식으로 업무를 진행하며, 계약기간 해당 프로젝트에만 집중함으로써 품질과 납기에 최선을 다하게 됩니다.

· Main Professional Service   Manual, Drawing & Technology Document, Textbook, Advertising, Various Documents, Notarization

Good Advertisement, Good Advertising man, Good Advertising agency_Yejar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