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ASIS | 오아시스

‘오아시스 3중 굴곡 실링테이프’

# 3중 굴곡 차량용 실링 수밀 극대화 솔루션 ‘오아시스 실링테이프’
# 2001년 설립하여,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한 오아시스의 발자취

1. 특허등록(디자인, 소재강화)

– 지난 2020년 11월 3일 제품의 내구성 및 안정성을 극대화하기 위하여 소재 강화 특허 등록을 완료했습니다. 오아시스 실링테이프 제품은 합성고분자 수지사용으로 우수한 가소성, 내부식성 소재를 사용한 산화 방지 기능, 난연 소재 무기재료를 첨가해 흡착력 높여주는 장점이 있어 신속하고 안정적인 작업이 가능합니다.

– 오아시스 실링테이프는 3중 굴곡 형태로 디자인 특허 등록이 되어있습니다. 3중 굴곡 형태 구조는 가장자리 면까지 부드러운 유선형 처리가 돼있어 페인트 도포 후에도 깨짐 현상 없이 내구성을 극대화합니다.

oasis_sealingtape1

2. 한국화학연구원 공동 개발

3. 코트라를 통한 해외 지사 설립(워싱턴, 상해)

주식회사 오아시스는 2020년 9월, 코트라를 통해 미국 워싱턴과 중국 상해에 신규 지사 설립을 시작으로 해외 시장 공략에 나섰습니다.

4. 중국 텐진 수출(화북 판매권 계약)

지난 11월 2일 차량 보수용 패널 실링테이프 제조업체인 주식회사 오아시스는 중국 현지 업체와 수출 계약을 맺은 뒤 약 4,060대 분량의 패널 실링테이프를 처음 수출했습니다. 올해 첫 해외 수출에 이어 내년에는 더 다양한 국가로의 실링테이프 수출을 본격적으로 추진할 계획입니다.

5. GM 순정 부품 등록 납품(Body parts)

오아시스 실링테이프는 차량 패널에 가장 적합한 순도 높은 소재 및 원료를 사용하여 곡선 부위에 매우 Flexible하게 부착됩니다. 또한 기존 실링테이프와 달리 “3중 굴곡 구조 형태”로 작업자의 능률을 높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기존 액상 실란트에 비해 오아시스 실링테이프는 경화시간이 짧고, 액상 실란트의 재소 손실률이 약 20%인 데 반해 보관과 재사용이 용이하여 작업 원가를 낮춰줍니다.

오아시스 실링테이프는 기존 실링테이프의 한계를 뛰어넘은 접착 성능 및 수밀화 강화, 페인트 도포성 등 업그레이드된 특허 출원 제품이며, 2008년부터 한국GM(쉐보레) 정비 사업소의 순정용품으로 등록되어 공급함으로써 품질을 입증 받았습니다.

6. R&D 사업을 통한 벤처기업 인증

‘주식회사 오아시스, 벤처기업 인증 획득’

2019년 3월, 기술보증기금으로부터 벤처기업 인증을 받았습니다. 벤처기업 인증은 중소기업진흥공단이 기술보증기금(KIBO)와 함께 기술, 경영혁신에 관련하여 뛰어난 잠재력을 가지고 있는 중소기업육성을 위해 시행하고 있는 제도로서 벤처인증을 위해서는 기업의 재무, 기술성, 성장 가능성, 혁신 능력 등 다방면에서 까다로운 평가기준을 충족해야 합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노력으로 벤처기업으로서의 혁신적 사고와 사회적 책임의식을 강화하며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oasis_sealingtape3

혁신적인 기업, 최고의 솔루션_오아시스

>> www.oasisfilm.com
>> www.v-techfil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