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POAD | 라포애드

라포애드 ‘E2 SYSTEM BISPOKE’

_BESPOKE PREMIUM E2 SYSTEM, 공간의 프리미엄을 더하다

RAPOAD_09_01

라포애드는 수많은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외 유수 업체의 각종 전시회 및 행사의 성공적 진행을 충실히 수행해 왔으며 매년 성장을 거듭하여 명실상부한 전시 전문업체로 발돋움하였습니다. 각 분야의 뛰어난 두뇌들이 모여 참신한 아이디어와 최고를 향한 열정으로 독창적 크리에이티브 도출은 물론 합리적이고 창조적인 기획, 디자인, 시공을 제안합니다.

2016년 다양한 패널의 조립이 가능한 부스 프레임(Booth frame capable of assembly of the various panels) 특허취득을 시작으로 고객맞춤형 BESPOKE 연구개발에 전념하여 2020년 조달청 품목등록과 벤처나라 상품등록 등 제품의 안정적인 품질 검증과 시장의 미래가치를 인정받고 있습니다.

* 풍부한 네트워크를 통한 전시 서비스
선별된 최상의 업무 파트너와 국내외 유수 전시 프로젝트를 공동 수행하고 풍부한 업무 교류를 통한 선진 시스템 도입으로 항상 고객을 만족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디자인 설계에서 시공에 이르기까지
국내 굴지의 대기업, 국가 행정단체, 국영기업체 및 수많은 중소기업체의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함으로써 전시 전문업체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습니다.

* 대중의 마음을 움직이는 능력
기업별, 상황별, 제품별 특징에 맞춘 독창적이고 선진화된 서비스로 전시 업무를 보다 창의적이고 안정적으로 수행합니다

# 고객맞춤형 BESPOKE PREMIUM SYSTEM

RAPOAD_09_02

과거에는 생존에 필요한 생리적 욕구 중심이었다면 지금은 SNS를 통한 사회적 교류를 하려는 욕구, 자신의 꿈을 펼치고자 하는 자아실현의 욕구중심의 사회로 변모하고 있습니다.
나만을 위한 맞춤을 의미하는 ‘BESPOKE’가 지금의 트렌드가 되어가는 이유입니다.
라포애드는 ‘BESPOKE, 공간의 프리미엄을 더하다.’ 라는 2020년 New Vision을 세우고 프리미엄 공간디자인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라포애드의 ‘E2 SYSTEM BESPOKE’는 고객이 원하는 대로 크기와 형태를 자유롭게 선택하도록 하며, FABRIC, WOOD, STEEL, 아키라이트, 흡음재 등 마감재 또한 다양한 형태를 제공합니다.
고객의 상황과 개별 취향을 반영한 1:1 고객맞춤형 제작 방식으로 높은 만족도를 자랑하고 있으며, 2020년 조달청 품목등록과 벤처나라 상품등록 등 제품의 안정적인 품질 검증과 시장의 미래가치를 인정받고 있습니다.

# BESPOKE 비대면 온라인 상담 부스

전 세계에 무서운 확산세로 퍼져나간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생활화 되면서 우리의 생활 속 많은 부분이 변화되었습니다.
사람과 사람이 대면하여 진행하던 많은 서비스가 비대면으로 전환되고, 오프라인에서 온라인화 되어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라포애드는 E2 SYSTEM BESPOKE를 적용하여 비대면 온라인 상담 부스를 선보였습니다.

‘호흡기, 알레르기, 아토피, 질병까지 생각하는 친환경 파티션’

‘틀에 박힌 인테리어가 아닌, 틀을 깨는 인테리어’

‘조달청 품목등록 승인, 조달청 벤처나라 상품지정’

[ 라포애드의 BESPOKE 비대면 온라인 상담 부스 특장점 ]

1. 공간의 소리를 먹는 인테리어
음의 파장을 흡수하여 소음을 30% 감소 시키는 효과가 있고, 흡음이 뛰어나 소음이 많은 공간을 위한 최고의 선택

2. 호흡기, 알레르기, 아토피, 질병까지 생각하는 친환경 파티션
곁에 두고 사용하는 파티션이기에 유해물질의 방출이 없는 공간의 건강까지 쾌적하게, 파티션의 건강한 혁신!

3. 파티션을 넘는 파티션
모든 공간의 스타일에 따라 새로운 파티션으로 공간의 한계를 넘는 혁신적인 BESPOKE DESIGN

4. 다양한 공간에 사용할 수 있는 BESPOKE DESIGN
전시, 사무실, 집, 휴게실, 학교, 병원, 도서관, 카페/레스토랑 등 공간의 쓰임에 따라 마음대로 변신하는 자유로운 파티션

RAPOAD_09_a

RAPOAD_09_b

E2 SYSTEM은 크기에 제약이 없어 필요에 따라 축소, 확대에 따른 제작과정이 간단하고 공정의 LOSS TIME을 줄일 수 있어 특별한 경우를 제외 하고는 공정의 지연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E2 SYSTEM의 시장성은 ‘공간이 있는 곳에서는 어디든 적용이 가능하다.’는 것이 라포애드의 생각입니다.
꿈을 현실로 만드는 원동력은 바로 ‘E2 SYSTEM BESPOKE’ 가 있기에 가능한 일입니다.
E2 SYSTEM BESPOKE 은 고객의 Needs를 반영한 선도적 Frame 기술이고 라포애드는 단단한 기술력을 기본으로 고객과 같이(With) 가치(Value)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신뢰의 가치를 아는 최고의 파트너_라포애드


> Click to view the demonstration video